자주 찾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입금했으나,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작성자 vasol(ip:)

작성일 2020-06-11 21:45:51

조회 3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 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른 경우에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
 1) 입금자와 주문자의 성함이 다를 때

 2) 입금금액이 주문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때

 3) 주문서 작성에 설정된 은행과 입금하신 은행이 다를 때


 위와 같은 경우에는 1:1 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.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